이글루스 로그인


[BLCD] 可愛いひと。V (子安武人 X 櫻井孝宏)

可愛いひと。V 原作:高岡ミズミ/イラスト:御園えりい

코야스 타케히토 X 사쿠라이 타카히로, 모리카와 토시유키, 스기타 토모카즈, 시모노 히로.

감상 : 와우, '유아퇴행' 다 필요없고, 앵정씨는 '귀여운 사람', 오빠는 '학생회장~(굳이 따지면 그런 거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비교적)', 미키상은 '오픈세서미'의 5명의 인격 중 어린 아이, 쥰쥰 '~ 내일을 위해'의 나오토. 좋구나 좋아.

음, 잘 나가다가 과거 들춰내기. 뭐 이번에는 치히로가 성질 안 부리고, 차분하게 해결하려고 해서 좋게 끝났지만. 이 시점에서 요건 뭔가 '시리즈를 끌어가기 위한 아이템 활용'의 느낌이 강해서 아쉽다. 갑자기 튀어나온 그 녀석이나 누나의 암시 같은..켄을 지키기 위한 방법 같은 건 흔하지만 잘만 쓰면 굉장히 슬프게 갈 수 있는 건데, 작가의 실력이 따라주지 않음은 안습한 일이다.

켄은 여전히 불쌍하고, 안타까워서....여전히 '버리지 말아줘요.'의 임팩트는 찬물에게 너무 컷던 것이냐. 저 한마디로 지금까지 듣고 있다는 거다. 엉엉. 물론 앵정씨의 보기 드문 유아퇴행에 가까운, 말도 잘 못하고(많이 변하긴 했지만), 소극적이면서 결국은 누구보다도 사랑스러운 아이 연기에 만족하고 있는 것도 맞지만.

기억이 돌아와서 겁에 질린 채 '미안해요'를 겨우겨우 입에 담는 켄의 앵정씨.....VIVA!!

by 찬물月の夢 | 2007/08/20 22:04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370688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