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BLCD] 交渉人は黙らない

交渉人は黙らない 原作:榎田尤利/イラスト:奈良千春

코야스 타케히토 X 히라카와 다이스케, 히노 사토시, 야스모토 히로키 외.

감상 : ...............그 고딩 성우 누구인지나 좀 밝혀줘!!!!

2CD나 되면서 이야기가 이것밖에 없었을까? 많이 쳐낸 걸까? 아니면 원래 이런 걸까? 흐음. 뭐가 할말은 있는 거 같은데, 여기갔다 저기갔다....왔다리갔다리하면서 방향을 잃은 느낌이다. 과거의 그거랑 지금의 관계랑 가족 이야기가 여러모로 핀트가 안 맞아서 집중하기가 힘들었고, 제목대로 교섭인인 히라링의 말이 참 많고, 빠르고, 정신이 없어서(뭐, 좋았지만;;)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가기도 힘들었다. 확실히 에다 유리는 어떠한 사건을 중심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끌고 가는 실력은 부족하다. 어떠한 형태의 이야기에서는 가능한 호소력은 나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이런 형태의 '사건'이 주가 되면서 과거를 극복해주기...톤의 이야기는 아직, 아이다 사키나, 쿠노 치아키 정도가 그나마 나은 정도? 왜 이렇게 없니, 차암-;;;;

사장님의 야쿠자....풉;! 그렇게 제멋대로고 함부로고....하아하아, 좋았으며, 히라링, ㅇㅇㄱ도 그렇지만 버럭대는 것이 훌륭했다. 아, 히노상, 계속 BL에 좀 나와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고딩 성우, 제발 좀 알려주세요!!! >_< 목소리가 진짜 취향이예요!!!

by 찬물月の夢 | 2007/10/06 23:34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 덧글(5)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383234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misaki at 2007/10/06 23:48
커, 커헑... 그 고딩 이름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누가 누군지를 모르겠()()()()()
제, 제가 듣고나서 어떻게....;;;;

근데 이거 괴로운건, 2편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겁뉘다(먼산)
Commented by neige at 2007/10/07 10:56
매번 눈팅만 하다 처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토모노리를 말하시는거라면 아마 카지 유우키군일거에요..
Commented by misaki at 2007/10/07 15:02
카이 유우키....인데.....
얘가 어제 저랑 잇비님이 욕한(그래도 더블엠보다는 나은) 오버 드라이브 주인공입니다()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07/10/08 23:21
misaki님/음, 원작은 1권밖에 안 나왔지만.......;;;;; 에다 유리라면 쓸 것 같군요. 헉쓰.

아, 카지 유키가 그 사람이었군요. 아하. 오버 드라이브는 안 봤지만 드라마CD로만 들었을 때 연기는 둘째치고 목소리가 참 취향이라서....하하하하; 아트비젼이라는 것, 그 사실 하나가 구원입니다;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07/10/08 23:22
neige님/반갑습니다. ^-^ 정보 감사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