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신작 CD 정보] 사이버 페이즈 2008년 2월 이후

剣と水の舞い~少年花嫁4~原作:岡野麻里安/イラスト:穂波ゆきね(2월)

토리우미 코스케 X 스즈무라 켄이치, 코니시 카츠유키, 호리우치 켄유, 나카무라 유이치 외.

セブンデイズ MONDAY → THURSDAY 原作:橘紅緒/作画:宝井理人(봄)

성우진 미정

.......소년 신부 시리즈는.....아, 음, 뭐. 그렇습니다. ㅠㅠ.
오빠 신작 우케 시디를 듣고 싶은데, 이게 뭐야....탕탕!!!!!

두번째 저 시디는 봄이라고만 나왔고, 성우진도 안 떴습니다만, 상황을 보니 1월 내정이 코르세아, 2월이 소년신부 4로 하나씩이니 그 사이이거나 3-4월 사이이거나...겠군요. 봄이라고 했으니 후자가 가능성이 높을 것은 같은데 모르죠. 음. 미리 계약을 한 건가.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저 시디, 나름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원작을 읽은 것은 아니지만, 타이요의 크레프트 코믹스 + 사이버 페이즈는 제가 알기로 처음입니다. '코이노이로'도 크레프트였는데, 그건 피프스에서 나왔었죠. 타이요를 아끼는 저로서는 전망이 좋네요. 원래 사이버 페이즈가 타이요의 샤이 노벨즈를 시디화를 많이 하긴 했었지만 코믹스는 없었으니까요. 앞으로도 잘 진행되었으면 하고, 타이요 작품은 아예 사이버 페이즈가 전속을 했으면...하는 작지만 큰 야망(!) 비슷한 것을 품고 있는 사람 입장에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소설 계열은 거의 사이버 페이즈였으니 절반쯤 달성하긴 했지만요. 하하.

성우진 추가되면 새로 올립니다.

by 찬물月の夢 | 2007/11/21 22:41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395156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