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11월 셋째주에 온 물건들 + 최근 확보한 것들

アリスのティーパーティー phase.3 Humpty Dumpty

: 감상도 짧게 적었지만, 이번 주 초에 왔군요.
늘 그렇지만 내용도, 성우진도, 취향이고 만족스러운 퀄리티라서 소장할 가치가 있어요, 정말로.
아, 그리고, Alice? 외전 커버 속지 중에 가장 예뻤던 앨리스였어요. 아잉-*

モノノ怪 弐の巻「海坊主」

: 이번에는 디지팩 하나로 왔는데, 수록분은 3화인 우미보즈에다 앵정씨 인터뷰 영상이 있기 때문에 내용물 자체로는 아쉽지가 않더군요. 그치만 초회 한정판이니까 조금만 더 특별한 걸 넣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살짝 남네요. DVD 전권 한정판 수납 박스 같은 건 없을려나...앞으로 세번(!!! 돈이...ㅠㅠ) 남았으니까 기대해보지요.

위에 일러를 보면 아시겠지만 DVD 표지용으로 나온 일러는 매 에피소드의 주요 인물 모두와 약장수 오빠가 가운데에 있으면서 그 이야기의 메인 배경을 뒤로 하고 마치 활동 사진을 찍은 느낌으로 담았습니다. 진짜 예쁘답니다...(엉엉엉).
美しいこと(上)

: 아직 읽지는 않았는데, 아아, 이 자태가....실물로 보니 표지의 마츠오카, 정녕 아름답습니다!!! +_+ 본편 내의 일러들도 딱 만족스럽고, 좋군요. 그리고 대충 일러랑 내용 훑었는데, 잡지 연재 당시에는 3회로 나누어 실었잖습니까..? 그거 상권에 거의 다 들어온 거 같네요. 헐. 그런 식으로 자는 거랑 이후에 정체를 알고 어쩌구...까지 넣은 거로 보이고요, 아토가키의 센세 말씀으로는 하권에 카키오로시가 실린다고요. 어흑. 그러면 이들의 뒷 얘기를 볼 수 있는 건가요? 센세!!! 꺄악-* 코노하라 나리세! 관련해서 또 하나 꿈이 이루어지는 군요. 이제 나의 남은 야망들도 얼른 실현시켜주세요. 홀리, 코노하라 센세!!!

.....그렇지만 전 하권(1월 31일 발매)까지 받아서 제대로 읽을 겁니다. 하하. 아시겠지만 전 상/하권...이런 식의 BL 소설은 모아서 읽는 타입이기 때문에....아하하하하하...(먼산) ← 님하, 흡혈귀나 빨랑 읽으세요...

[+]

은혼 집영사 버전 2008년 달력. 샀습니다.

뭐, 작년의 그 열흘? 정도로 넘기는 그 달력보다는 정성스럽게 했지만(...일반적인 달력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죠;), 이번에는 무슨 족자 같은 느낌?!! 아니, 작년 것도 그랬긴 했어요. 거기다 위에 고정되는 거라든가, 그런 것도 없이 열두달 족자형 일러....아예 포스터에 가까워서...;; 헐. 이건. 그리구, 새로 그린 건 별로 없는 듯? 절반 정도는 점프에서 컬러(것두 일년에 몇번 겨우 하면서..소라친! 하하;)로 실은 거 재탕이잖아요녀석아.

다른 캘린더는 살 생각 없고, 안 봤는데, (다른 것들은 국내판 나올 가능성이 높으니 가다오다 하면서 구경이나 하면 되겠지 표지..) 은혼은 캘린더도 이래. 아하하하. 팬인데, 나. 왠지 모를 좌절스러움이 몰려옵니다. ㅠㅠ.

그리고 몇가지 코믹스들. 감상 합니다..

by 찬물月の夢 | 2007/11/23 22:33 | 냉정 : 열정 = 1 : 1의 アニメ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395637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yourrachel at 2007/11/23 22:48
제기으알 모노노케 디비디 표지 너무 아름답고..
아름다운 것 표지는 더더더으더어더더더더더더 아름다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키오로시가 실리는 것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07/12/17 15:46
YR님/정말 아름다워요. 받아보고 엄청 감동받았어요. +_+
아름다운 것도 정말 아름답고요...얼른 하권이 나왔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카키오로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