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R] 나도 들어보자 라디오!(2008. 2.1)

* 점프랑 제로섬 사러 종로 다녀오면서 들은 라디오들.

純情ロマンチカWebラジオ #01
하나다 히카루, 이토 켄타로, 키시오 다이스케.

역시 이 라디오는 하나다상 믿고 가는 거다!!!!
안 시켜도 준비 다 해 오고, 재미난 소재 있으면 열심히 얘기 해 주시고, 옆에 이토켄이랑 다이사쿠는 그런 하나다상 보면서 재밌어서 죽을라그러고, 하나다상은 그런 거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그저 열심히 열심히! 제대로 된 첫방이어서인지 메일도 많이 왔고, 거기에 대한 응답들도 즐거웠고...특히 자신의 캐릭터가 가진 귀여운 면모, 에 대해 얘기하는 성우님들이 좋았다.

ペルソナラジオ #01
오카모토 노부히코, 코야스 타케히토.

......서로의 애칭 만드는데 방송의 절반 이상을 쏟아부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오카모토상은 노부, 사장님은 코야스상, 으로 가다가 상황 보고 타케히토상이나 다른 걸로 진화(..)시켜나가기로 합의. 하하하하하하. 어린 오카모토상의 귀여운 모습이랑 사장님의 그런 노부..가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는 높고 높은 텐션. 중간에 어떤 대사를 주어진 상황에 맞게 연기하면 그걸 사장님이 괜찮은지 어떤지 평가하는 그런 코너가 있었는데 '좋아해요, 정말 좋아해요, 불고기 정말 좋아요.'라는 대사를 로봇이 한다면, 이었다. ...보컬로이드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기계음같이 끊어지는 톤이었는데, 오카모토상, 정말로 귀여웠다! +_+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되는군.

破天荒Radio #01
코바야시 사나에, 미키 신이치로.

애니 본편은 그만 둬 버렸지만(..), 라디오는 재미있다고 해서 들어보았다. 오오오오오오.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있는 방송. 미키상의 높은 텐션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여행 처음 나가본 곳이 '타이'라고 하시네. 호오. 매년 연말이면 외국에 나가시는(재작년에는 프랑스, 작년에는 스페인이었다고 하셨음. 본인 홈페이지에서) 미키상의 외국 여행 첫번째는 타이. 하나 더 알았다. 드라마CD에서부터 시작한 레귤러진이 세명(+ 사쿠라이 타카히로)이고 이 작품 연기하는 거에 대해서 꽤 즐거워하시는 거 같다. 코바야시 사나에보다 훨씬 말을 많이 하셨어! 높고 높은 미키상의 텐션은 쥰쥰의 보통 텐션보다 따라가기 힘들지만(..) 그만큼 미키상의 긍정적인 기운이 이쪽에도 전해지니까 늘 좋다.

'파천황'이라는 것은 '누군가(미야베 미유키)'에서도 잠깐 나왔던 단어고, 궁금하기도 해서 찾아봤었는데, 방송에서도 '전대미문의 사건' 이라고 알려주더라. 그래서 애니가 그렇게 이리저리 튀는 것이었구만. 흠흠. 그런 사연들을 보내달라고 하시면서 본인들의 '파천황'에 대해 얘기해주시는데 오호라. 이럴수가. 말은 더 안 하겠고, 일단 들어보시길. 미키상의 의외의 면모를 만날 수 있다. 꺄-*

by 찬물月の夢 | 2008/02/01 20:58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12695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Hineo at 2008/02/01 21:50
보컬로이드는 일본에서 개발한 가상 가수 프로그램입니다. ...보컬로이드보다 이쪽이 아마 더 익숙하겠죠.

하츠네 미쿠. 미쿠는 이 보컬로이드의 2탄격인 캐릭터입니다.(그리고 작년 12월쯤에 발매된 3탄격인 캐릭터가 카가미네 남매)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08/02/11 22:30
Hineo님/아, 하츠네 미쿠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그런 게 있었군요. 오호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