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CD] コルセーア~暁の女神~

コルセーア~暁の女神~

호리에 유이, 토리우미 코스케, 스즈키 치히로, 모리카와 토시유키, 키시오 다이스케 외.

감상 : 오빠 목소리가.... 약간 다르다..아?

본편의 3-5권은 안 들어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들어보니까 아우라 납치 쪽 위주라서 문제없었다. 아우라 시점이니까 카나-레나 아야-스보다는 유그 이야기가 더 많았고, 유그의 카나-레에 대한 감정이 오히려 잘 드러났다는 게 만족스러웠달까. 어떤 의미에서는 사랑하지만 손에 넣을 수 없어 증오라는 감정으로 바꾸어 제 손으로 죽이려는 유그가 (지금 단계에서는) '코르세아'에서 가장 불쌍한 인물이 아닌가 싶기도 했다. 좋은 관계로 계속될 수 있었다면 비극은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오해와 편견과 증오가 빚은 불행이 안타까웠다.

음악이 본편 쪽이랑 약간 달랐고, 구성도 물론 새로웠고, 다이사쿠와 호리에 유이의 애 목소리가 그럭저럭. 이미 죽은 인물을 다시 연기하는 오빠의 기분은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톤이 조금 더... 음, 낮고 그래서 놀랐다.

....프리토크에 목소리만 나오고 코멘트도 안 한 제왕님께 묵념. ㅠㅠ.
사이버 페이즈는 다시 프리토크를 길게 실어달라, 실어달라, 실어달라!!! 크악.

by 찬물月の夢 | 2008/03/22 00:15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23863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