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06/04] 은혼(銀魂) 109화 - 人生は試験だ

©空知英秋 /集英社・テレビ東京・電通・サンライズ

불쌍한 야마자키!!! 자키자키자키!!! +_+

은혼에서 저스터웨이와 동급으로 좋아하는(..) 야마자키의 양이지사 잠입편이라 기대했는데, 지난 마시로이구미 에피소드가 아쉬웠던 점을 완전히 극복해주었다. 사실 원작만으로는 좀 짧을 수도 있었던 것을 A/B 파트로 나누어, A파트에는 원작의 분량을 B파트에는 후속 실습 시험을 넣으면서, 그것도 필기에 계속 나왔던 성룡(재키 챈) 네타로 절묘하게 연결시킨데다가 결말이 결국 야마자키가 신센구미라는 것이 밝혀진다는 원작의 마무리도 무시하지 않고 이어줘서 아주 만족스러웠음. 전반부의 그 절절한, 처절한 필기 시험(중간에 사진..... 으으읍!)의 재현도도 높았고, 은혼 2대 츳코미지미캐릭터(신파치, 야마자키)로서의 강한 츳코미도 보여주어 너무 좋더라. 후반부에 실습 시험.... 은혼의 오리지널, 완전 오리지널은 역시 아쉬울 수 밖에 없었지만(최근의 축구..;;), 이렇게 원작을 애니에 맞게 좀 늘리면서 25분짜리 한 화로 완성시키는 추가 오리지널로는 애니 제작쪽의 각본, 연출도 거의 물이 올랐다고 생각. 성룡을 따 오고, 양이지사 입사(..) 시험의 성격을 살리고, 야마자키의 변화도 보여주고, 나름 액션도 냈고... 대사 센스가 약간 어설픈 감은 있었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편.

6월에 즈라 생일이 있다고(..) 즈라 특집이라고 하여 이번 화, 다음 화의 프리즌 브레이크 네타 에피소드로 이어진다고 함. 이렇게 연결해놓으니까 야마자키 잠입 에피소드랑 프리즌 브레이크 에피소드가 묘하게 잘 맞아떨어진 느낌이 든다. 호오. 음.. 6월 내내 즈라 특집, 은 아닌 거 같고, 111화에는 꽃 우산 카구라 에피소드인 듯. 이거 무지 좋은데. ㅠㅠ.

암튼 뭐... 아상 연기는 좀 최고였고, 자키의 츳코미는 폭발했고, ED의 그거....역시 센스!

by 찬물月の夢 | 2008/06/07 02:02 | SF감동시대코미디 銀魂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40739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dokio at 2008/06/07 23:23
일본에서도 프리즌 브레이크가 인기였나보군요. 패러디까지...오오...야마자키 확실히 귀엽지요. 성우가 이시다 아키라였군요!
Commented by sway at 2008/06/08 01:38
게다가 재키 연기하신 이시마루 상은 실제로 성룡 전문성우라고 하시더군요. 혹시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역시 맞았습니다. 역시 은혼의 센스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