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BLCD] タッチ・ミー・アゲイン

タッチ・ミー・アゲイン

노지마 히로후미 X 야스무라 마코토(タッチ・ミー・アゲイン).
아베 아츠시 X 모리카와 토시유키息をとめて、).
콘도 타카시 X 나카야 카즈히로(Candied Lemon Peel).

감상 : 역시 야마시타 토모코는 스토리도, 감성도, 테이스트도 최고임.

원작이 단편집이라 어떨까... 했는데, 볼륨이 큰 에피소드 세가지만 딱 뽑아서 이야기를 충실하게 넣고, 성우진도 딱- 적합하게 캐스팅했고, 뒤에 짧은 오마케도 다 실어주고, 적절한 수준의 프리토크로 채우면서 아주 훌륭한 퀄리티로 완성해냈다. 모모그레. 최근에 빛보는 몇 안 되는 레이블. 그리고, 우리의 꿈과 희망을 다 이 분에게 맡겨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멋진 작가, 야마시타 토모코.

정말이지 사고 싶다는 강한 충동을 느꼈고, 모르긴 몰라도 자금 사정 여유가 되는 대로 바로 지를 것이라는 예감이 든다.

히로 형님의 까칠한 세메. 야마시타 토모코가 발굴한 2대 보물. 다른 한명은 나카이상의 우케이고, 히로 형님의 세메가 그것. 그런 의미에서 두분이 함께 하는 '주점 아키라'는 보석 중의 보석이라 할 수 있겠다. 정말이지... 이럴 수가. 히로 형님한테 울리고, 굴욕주고 그딴 쿠소는 안 된단 말이다! 이 사람들아!! 형님에게는 세메만 주십시오. 그리고 한번쯤 그 상대는 오빠로 시켜주세요!! 히로 형님 찬양만으로 난 배가 다 불렀다. 암.

야스도 꽤 괜찮았고, 아베 아츠시상은 목소리 거의 처음 들어 연기나 뭐나 판단할 근거가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일단은 합격점. 지금 애니로 '망념의 잠드'의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 차차 살펴볼 신인이라 생각. 뭐... 처음 BL이고 아직 신인인데 상대로 제왕님과 연기하면서 그것도 세메, 거기다 작품은 야마시타 토모코. 미래가 밝은 듯 하다. 목소리는 취향인 계열임. 거기다 나카야 카즈히로상은 정보도 거의 없는 분인데...... 꽤 괜찮았다. 우와우와우와. 힘내주세요. 타카니-의 깜찍하고 귀여운 톤으로 도S. 우후후후후. 훌륭하십니다. 제왕님도 여전히 잘 해주셨고. 아, 단역으로 오카마도 해 주셔서 그저 감읍할 뿐. 아잉-*

정말로 작품이 훌륭했습니다. 강추!

....바라는 건 히로 형님 X 오빠의 시디.
오빠의 야마시타 토모코 원작에의 출연. 불끈!!

by 찬물月の夢 | 2008/08/05 21:07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53373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하계이 at 2008/08/05 21:11
저는 본편도 본편이지만, 프리토크에서 히로횽이 "얘네 꼭 너랑 욧칭 관계같아"라고 한거에 더 불탔지뭡니까(..........) 듣고보니 그렇다는 생각이 들어서 욧칭과 야스에게 좀 미안해졌습니다.
Commented by 잇비 at 2008/08/05 21:25
저는 가슴을 부여잡고 저 씨디를 들었던 탓인지 다시 들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으허헝. 원작 라이센스를 기다려야 하는 건지, 그냥 원판을 사야 하는 건지 엄청 망설이고 있습니다. ;ㅁ;ㅁ;ㅁ;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