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Vitamin 시리즈에 대한..

Vitamin Z는 3월 26일 발매.

1. 그림 정말 너무 이쁘다. 일러집도 내 주면 참 좋겠어.
2. 성우진도 묘하게 애니쪽의 주류 아닌 성우진 + 신인 메인으로 가면서 상당히 훌륭한 라인업을 채워줘서 대만족이다. 이번 Z에도 참으로 훈훈한 성우진. 너무 좋잖아. ㅠㅠ.
3. 이번에 Z 나오니까 일단 게임으로는 정리가 되지 않을까, 싶다. 물론 DS로도 나올 거 같으니 그거 감안하고, 이벤트도 좀 해야 할테고 하니 한 1년 정도는 그렇게 갈 걸로 보인다. 이후에 애니도 해 주면 참 기쁘겠다. 나같이 게임 못하는 성우팬들은 드라마CD 안 나오는 이상은 목매달고 애니 기다려야 하니까 그건 좀 슬프기도 하고. 스토리가 애니로 할 수 있는 부류와는 약간 동떨어져있다고 들었지만 맘만 먹으면 할 수도 있지 않을까. ... 간절한 바람이다. 한다면 성우진은 안 바뀔 거고(바뀌면 그거야말로 테러;), 관건은 작화겠지. 하하.
4. 머리 컷한 우리 은 또 얼마나 이쁘던지. 화장도 곱게 하고(..). 고로도 정말.. 숨넘어가게 이쁘더라. 귀여움 + 성숙함을 겸비한 언니스러운 포스. 오오오.
5. Z의 KENN상이랑 마에노상 곡이 정말 좋더라. 곡 자체도 좋은데, 노래도 다 잘 하니까 무지 압도적이었어. 마에노상 좋게 보고 있는데 더 빠져들 거 같다. 오. 역시 찬물한테 아츠비젼 성우들은 베테랑 와카테할 거 없이 죄다 늪. 무서워.. 덜덜; 여기 어쩜 이렇게 다 취향이고, 연기도 괜찮게 하는 거냐!
6. 그나저나 두 분 곡 싱글은 언제 나오는 걸까. 노래 정말로 너무 좋아서... 우와우와.
7. 마에노상도 그렇고, KENN상이 갈수록 호감이다. 리본에서 디노로 나왔을 때도 그 안습한 리본 (성우 출신 아닌) 성우진 중에서도 꽤 돋보였었고, 드루아가 때문에라도 좋아하게 되었으니. 잘 해서 성우일로도 좋은 방향으로 정착하길 바란다.
8. 이번 Z 성우진...
A4 : KENN/마에노 토모아키/요나가 츠바사/모리쿠보 쇼타로
P2 : 이리노 미유/노지마 켄지
B6(X 그대로/선생님으로) : 스즈키 타츠히사/오노 다이스케/토리우미 코스케/키시오 다이스케/요시노 히로유키/스가누마 히사요시
GTR : 카미야 히로시/스와베 쥰이치/하나와 에이지
R+ : 코야마 리키야/쿠사오 타케시
...그저 죽어나는 성우진. 너무 메이저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예 신인만으로 가는 것도 아니고, 좋아하는 성우님들이 2/3이상 꽂혀있는데다 이번에 스와베상 들어와서 스타맨 오라버님들이 무려 네 분!

... 너무 좋다는 거. ㅠㅠ. 게임 못하는 게 이럴 때 한이다. 물론 이 이상 취미생활 늘릴 수도 없고, 돈도 그렇고, 게임과는 워낙 친하지 않아 엄두도 안 내니.. 그나마 (어쩔 수 없게라도) 안 낚일 수 있는 거겠지만.

www.d3p.co.jp/vitamin_z/
↑ Z 공식홈. 이쪽으로 가면 뮤비 볼 수 있음. 아주 좋다. 흑.

by 찬물月の夢 | 2009/01/29 23:41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8294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멜Mel at 2009/01/30 00:05
비타민 시리즈는 애니는 안되어도 전적을 생각하면 드라마시디는 끝도 없이 나올 거에요. 비타민엑스만 해도 얼마나 우려먹고 있는지, 전 제발 고만 좀 나와라,라고 빌 정도거든요;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09/01/30 22:38
..그렇죠. 드라마CD는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게임 스타일 때문일까요. 성우진도 좋지만요. 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니로도 보고 싶은 게 팬의 욕심이라.. 아우, 참. 하하.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