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BLCD] トライアングル・ラブ・バトル〜くされ縁の法則1〜

トライアングル・ラブ・バトル〜くされ縁の法則1〜(요시하라 리에코 원작)

유사 코지 X 스즈무라 켄이치, 노지마 켄지, 치바 스스무, 칸나 노부토시 외.

감상 : 요시하라상... 이거보다 더 독할 수 있잖아요?!

1권만 듣고서는 그리 독하다는 느낌이 아니었다. 최근 들어 다시금 요시하라상 버닝! 모드라.. 그동안 안 듣고 있던 다른 작품들도 물색하기 시작했더랬다. 갈애/박연도 안 들었고, 아이노쿠사비 시리즈(새로운 캐스팅의 시디)도 1권만 듣고 냅뒀고, 아이의 영역 쪽은 노멀이니까 신경을 안 썼지만 이 시리즈 정도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았거든. 그 예상대로 '아직까지는' 독하지도, 고통스럽지도 않다.

츠바사(유사)랑 류헤이(노지켄)가 테츠시(스즈)한테 집착하는 이유가 슬금슬금 나오기 시작한 단계로 1권만으로는 뭐라 말하기가 어려움. 좀 당혹해하면서도 츠바사를 받아들이는 테츠시에 대한 설득력이 필요할 것이고, 츠바사랑 류헤이에 대해서도 더 얘기를 해야 할 것이고, 선배인 두 사람의 시선도 좀 더 나와야 할 것이고.. 이제부터 시작인 것일까. 1권이니 가볍게 시작하시는 건가, 요시하라상.

원작은 6권 정도까지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뭐.. 1년에 한 권 정도 내는 텀인 것 같으니 완결 안 됬다면 조만간에도 나올지도. 연기로는 무난한 편. 테츠시의 스즈가 지나치게 달관한 연기 스타일이라는 게 적응이 안 되는 정도랄까. 사슴 오라버님은 스타일은 귀여운데.. 나중에 돌면 무서울 거 같다. 예상이 안 됨; 유사상은 훈훈하게도 무섭게 성질부리는.. 집착 광공의 기질이 아주 다분하더라. 좋구만. 치바상은 여유로운 선배스타일이 역시나 잘 어울렸고, 칸나상은 분량이 적었으니 뭐. 듣다가 칸나상 X 치바상의 에비수가 떠오르면서... 으하하하하;

아, 테츠시 때렸던 츠바사 친위대의 리더격 인물이 야스(무라 마코토)였다. 낄낄.

앞으로 시디 더 들어보고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면 원작 읽을지도 모르겠다. 흠.

by 찬물月の夢 | 2009/02/24 20:45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85946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