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드루아가의 탑 2기 8화

환상의 탑으로 오르게 된 초반부 찍고 중반 시작 시점이 첫 분기점, 질이 니바와 만나 함께 싸우면서 결국 니바의 목적을 알게 된 지금이 두 번째 분기점. 2기가 1쿨이라고 상정하면 앞으로의 4-5화 정도의 후반부는 상당히 격렬할 것으로 보인다. 아래에서는 길가메스 왕의 실정에 반발해 궐기가 일어날 태세이고 탑에서는 여러 세력들의 목적과 야심이 얽히면서 상당히 복잡한 양상을 띄고 있으니 말이다.

궐기 문제는 일단 접어두고 메인 스테이지인 탑에서의 상황을 보면 일단 니바와 질이 접촉해 니바의 의도를 알게 되었으며 니바와 그레미카와의 싸움에서 누군가 한 명 죽고, 다른 누군가는 탈출하는 상황이 연출. 질과 떨어져있던 다른 일행들은 아마도 배신의 그녀, 에게 당한 것으로 보이며 지금 시점에서 카야의 행방은 알 수 없는 상태. 탑에서나 지상에서나 일촉 즉발의 상황이라 어떻게 튈지 두렵기만 하다. 흐음.

이번 화로 후반부 넘어가기 전의 분기점은 찍었으니 앞으로는 풀어둔 떡밥들을 잘 회수해나가면서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차분하게 가야하겠지만 전개가 괜찮은 편이니 기대해도 괜찮을 듯. 니바와 질이 협력해서 싸우는 모양새가 의외로 자연스러워서 인상적이었다. 서로를 잘 이해하는 좋은 형제로 자라났다면 더 훌륭한 협력관계를 유지했을텐데, 그게 잘 안 되었구나.. 싶다. 서큐버스나 카이라든가.. 그쪽도 신경 많이 쓰임. 하하.

by 찬물月の夢 | 2009/02/28 22:00 | 냉정 : 열정 = 1 : 1의 アニメ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86401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