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성우진] 2009년 4월사이버 페이즈 신작(추가/수정)

2009년 4월 30일 사이버 페이즈 발매

デコイ 囮鳥 原作:英田サキ/イラスト:奈良千春 
코야스 타케히토(히노) X 콘도 타카시(야스미), 미야케 켄타(카가야) X 토리우미 코스케(나기), 미키 신이치로(시노즈카 형님), 코니시 카츠유키(무네치카) 외.

....하루만에 서브 커플, 시노즈카 형님 추가;;;

내가 원하는 거랑 뒤바뀐 캐스팅이지만 그럭저럭 만족한다.
개인적으로 아이다 사키 근작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데코이 시리즈이기도 하고, 열심히 읽으면서 캐릭터 이미지도 그려보고 있어서.. 이 작품이 시디화된다는 소리를 듣고는 생각하고 있던 캐스팅을 아이다상한테 따로 메일을 보냈었다 (언니 블로그에서 의견있으면 알려달라고도 했으니까) 이 열정으로 '아름다운 것'에 대해서도 메일을 보냈다면 얼마나 좋았겠니...;; ㅠㅠ.

어쨌거나 성우진이 발표되었으니 이제야 고백.

내가 생각했던 캐스팅은 이거다.

코야스 타케히토(히노) X 토리우미 코스케(야스미)
모리카와 토시유키(카가야) X 콘도 타카시(나기)

...그러니까 카가야가 미야켄인 건 아예 떠올리지를 못했던 것이고, 야스미와 나기의 경우는 내가 제안했던 것과는 완전히 뒤바뀐 셈. 헐. 이럴수도 있구나. 발매 레이블이 사이버 페이즈인 것, '에스'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하며 주요 캐릭터였던 시노즈카 형님(데코이에서도 꽤 중요하게 나옴), 무네치카가 조금이지만 그대로 등장한다는 사실을 감안해서 캐스팅을 해 본 것인데 의외로 너무 잘 맞아서 스스로도 놀라고 있다.

뭐, 놀란 건 놀란 거고, 다들 좋아하는 성우님들에다 작품 분위기에도 맞고(에스에 나온 여러 성우님들을 제외하고.. 예를 들면 쿠로다상이나 검님, 니땅 등.. 히노에 어울리는 분은 사장님밖에 없다고 읽는내내 생각했었다) 연기도 잘 하시니 시디 나오기만을 기다리면 되겠다. 날짜는 언제 알려주는 거니, 사이버 페이즈야!! 약간 아쉬운 건.. 내가 무지하게 아끼는 야스미 토오루가 아닌 나기에 오빠가 캐스팅 되었다는 것인데.. 흐음, 결과물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것도 나름대로 괜찮은 캐스팅이라고는 생각한다. 하하.

엇, 근데 켄타 X 오빠 커플링은 처음이 아닌가! 오오. 훈훈하군.
몇달 전에 나왔던 니땅 X 캇키네 서브 커플로 추정되는 야쿠자와 비서 캐스팅이 있었지만 그건 아직 원작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모르고 있으니까 패스하고 말이지.

거기다... 미키상 시노즈카 형님.. 아아.. ㅠㅠ. 너무 좋습니다. 또 만날 수 있군요. 으흑.

...빨리 발매 날짜 갱신해줘!! 이건 살 거란 말이다... 아악!

+ 추가, 날짜 확정. 4월 30일.

by 찬물月の夢 | 2009/03/18 20:24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88368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