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09.04.11.

: 욍알. 수요일부터 쭉- 많이 돌아다니고 힘을 썼더니 피곤했던 모양. 해야 할 게 집중이 안 되서 폭 쓰러졌다가 겨우 일어났다. 내일은 좀 쉬어야지.. 감기는 심하지 않은 수준에서 안 떨어지고 있..;; 약 사먹기도 미묘한 상황이라 그냥 쉬는 것이 상책일듯 싶다. 와하하. 신작 애니 2화들 나온 것도 있는데(..) 1화 리뷰 절반도 못 끝냈음. ㅠㅠ.
: hmv로 주문한 'フェロ☆メン / 禁忌の薔薇~Aphrodisiac~/懺悔室'가 왔다. 오오.
서둘러 들어봤는데, 꽤 괜찮은 분위기다. 사실 콤챠트 출연분을 통해 일단 맛보기로는 들어보긴 했지만, 그래도 풀버전으로, 시디로 듣는 건 처음이니까 제대로 들은 건 거의 처음이나 마찬가지. 오빠랑 스와베상 듀엣은 거의 없었나? 흠.. 스타맨 전원이 같이 부른 경우나 오빠도 드라마CD나 게임 등 기획으로 다른 성우님들과 함께 듀엣한 적은 있었는데(마베라스 트윈즈에서 히라링이랑, 이터널 가디언에서 스즈랑 등등) 스와베상하고는 내 기억으로는 처음인 것 같다. 그래도 목소리 상성이 괜찮아서인지 잘 어울리더라. 계속 많이 들어야지. 후훗.
...판매 순위는 순조로운 듯. 발매 첫날이 오리콘 16위였나.. 아마. 스와베상 자랑. 흐흐.
아, 그리고 hmv로는 주문을 처음 해 봤는데, 여긴 포인트도 쌓아주는 듯. 좋다! 주소가 바뀔 예정이었기 때문에 이제야 첫 주문하게 된 것. 가끔씩 애니 OST나 좋아하는 아티스트 싱글, 성우 관련 음반 등은 이쪽을 이용하면 될 거 같다. 근데 노멀 드라마CD, 그러니까 코미코미에 등록이 안 된 시디들은 잘 없더라... ㅠㅠ. 아마존은 배송 땜에 좀 그런데...아아;
: 날씨가 정녕 좋았으나.. 더웠다. 으힝. 학교에 벚꽃이 거의 지려고 하더라구. 파릇파릇한 잎들이 올라오고 있었다. 꽃놀이나 그런 건 상관없었던게.. 학교가 조경으로는 좀 끝내줘서 많이 예뻤기 때문. 딴 데 사람 와글와글 거리는 곳에 안 가도 됬었으니까. 역시나 좋았다. 무지 이쁨. +_+
: 요즘 헐리우드... 컨텐츠가 없니, 왜 계속 그러는 걸까. 나의 풀메탈패닉을..! 와악. 그냥 빨랑 원작 완결되고 애니 4기나 나왔으면 좋겠는데.. 저런 소식이 들려오니까 무지 속상해진다. 아놤. 카우보이 비밥은 어떨지 몰라도 풀메탈은 좀..;
: 성우 잡지.. 예전 것들 언제 다 정리하지. 일단 월별로, 잡지별로 분류나 좀 해 둬야 할 듯.

운외창천.

by 찬물月の夢 | 2009/04/11 21:05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9109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