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CD] 私立荒磯高等学校生徒会執行部|帰ってきた!私立荒磯高等学校生徒会執行部1

私立荒磯高等学校生徒会執行部|帰ってきた!私立荒磯高等学校生徒会執行部1
(미네쿠라 카즈야 원작/마린 엔터테인먼트 발매)


모리카와 토시유키(쿠보타 마코토), 이시카와 히데오(토키토 미노루)
카와카미 토모코(카츠라기), 토리우미 코스케(아이노우라), 사사누마 아키라(마츠바라), 시무라 토모유키(무로타), 키사이치 아츠키(후지와라), 나리타 켄(마츠모토), 토비타 노부오(타치바나)
콘도 타카시(키바 오사무), 이토 켄타로(류노스케), 카츠 안리(슈지)

감상 : 오래 미네상 팬으로 살아있길 잘 했어.. ㅠㅠ.

정말로 간만에 돌아온 아라이소 집행부인데, 프리토크때 말씀으로 들어보니.. 예전 집행부 녹음이 2000년 즈음이었다고. 헐. 거의 8-9년만에 집행부. 그냥 W.A.만 무사히 연재되고, 꼬박꼬박 드라마CD로 나오는 것만으로도 감지덕지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지.. 엉엉. 감사합니다, 미네상. 비록 만화는 안 나왔어도 드라마CD 오리지널로라도 이렇게 나와주니 그저 감읍. 거기다 이번엔 W.A. 6권의 키바네 애들도 등장했다. +_+ 의외로 잘 어울리네. 헤헤.

스토리는 학생회장 선출 관련한 뇌물 내지는 집행부 몰아내기 사건 땜에 다시금 움직이는 집행부 멤버들. 거기다 이후의 집행부를 위한 멤버도 찾는 겸 해서 키바네 애들이랑 여차저차 얽히는 정도. 대단한 사건이라기보다는 지극히 집행부다운 사건이랄까. 그들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그런 이야기라 만족스러웠다. 암, 집행부는 이래야지. 후후.

제왕님은 좋은 캐릭터를 많이 하셨지만, 개인적으로는 쿠보타일때의 제왕님을 특히나 더 많이 아낀다. 젤 섹쉬해! 탕탕. 커플로도 쿠보토키를 항상 베스트5 안에 넣을만큼 애정하고, 캐릭터 + 듀엣송으로도 집행부 + W.A.에 관해서는 무조건 신봉하기도 하니까. 이번 듀엣곡도 참 좋았다. 집행부라는 걸 의식한 가사에 활기찬 곡 스타일. 거기다 쿠보토키 듀엣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변함없는 그 느낌. 너무 좋다. 으헝.

다들 열심히, 즐겁게 녹음해주신 것 같아서 기뻤고.. 당시에는 와카테였고 목소리도 지금보다 더 상큼했던 오빠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었던 것도 좋았고, 다시 이들을 만날 수 있는 것도 감사했고.. 여러모로 많이많이 즐거운 시디였다.

2권도 얼릉 들어봐야지. +_+

by 찬물月の夢 | 2009/04/18 00:49 | 달콤쌉싸름한 목소리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491780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