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09.07.29.

: 이젠 진짜 선풍기를 사야 할까보다. 잉잉. 습도가 낮아진 건 좋은데, 더운 게 장난이 아님. ㅠㅠ.

: 오토메이트 파티 2009에서 오빠, 많이 즐거우셨던 듯. 여기저기 리포트 체크하고 있다. 관련 정보에 대해서는 상세한 게 나오면 정리할 생각이고.. 미키상이랑 오빠랑 유사상이랑.. 후후후.

: MP3 플레이어 용량이 16G 정도 되니 이거 참.. 틈틈히 지우고 하지 않아도 듣고 싶은 음악들, 드라마CD들, 라디오들 잔뜩 넣어둬도 괜찮구나. 우와우와우와. 그간 4G로만 버티고 있다가 괜찮은 거 나오면 사야지 하고 참고 있었던 보람이 있었어. 후후.

: 그리고.. 조금 한숨 돌렸다. 7월 JPT 치고 다소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다행이도.. 925점이 나와서 당분간은 다시 응시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토익이 저 점수면 더 바랄게 없을 텐데; 그러질 못하니 늘 답답하다.

: 눈을 뜨고, 귀를 열고, 살피려고 노력해야지. 좀 늘어져 있었는데, 얼른 극복해서 본궤도로 다시 올려둬야 할듯. 감기도 많이 나았고, 열심히 해야지, 싶은 것도 있고... 화이팅화이팅.

.... 그저 아쉬운 건 사람 부족. ㅠㅠ. 아아, 뵙고 싶다, 우리 이웃님들. 으엉.

by 찬물月の夢 | 2009/07/29 23:43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02633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