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09.08.08.

: 입술 관리를 좀 해야 할 거 같아서.. 키엘을 살까, 몸가게껄 살까.. 했는데, 키엘을 사려면 롯백 본점까지 가야하고, 몸가게는 근처에 많으니 그냥 몸가게의 '코코넛 립버터'를 샀다. 사실.. 키엘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몇천원 차이고, 용량도 좀 더 많긴 하다. 그래도 몸가게도 좋은 편이고, 요즘 좀 바쁘기도 해서.. 명동까지 가기가 귀찮았..;; 신촌 현대에 있으면 참 좋을텐데 그렇지가 않더라고. 어쨌건 일단 산 거고, 발라보니 향이나 효과도 괜찮은 거 같아 애용하기로 했다. 키엘은 가을겨울 즈음에 사도 될 테고. 응.

: 요즘 걸그룹들 스타일이나 노래가 괜찮은 것 같아서 좀 듣고 있다. 2NE1은 음악이 취향이 아니라 그냥 그렇고, 포미닛의 핫이슈가 마음에 들더라. 카라의 Wanna도 귀엽고. 애프터스쿨은 몸매가... 하악하악.

: 새로 산 구두 신고 나갔다가 봉변. ㅠㅠ. 성대하게 뒷꿈치가 까였어... 흐엉. 자주 가는 샵에서 편하게 신을 3cm랑 (앞에 가보시 들어간) 9cm를 샀는데.. 둘다 단정하면서도 섹쉬한 느낌이라 마음에 든다. 첫 2-3일 적응하면 괜찮겠지, .. 괜찮아야 하는데.

: 세상은 좁으니 항상 조심조심, 잘 처신해야 한다. 자주자주 그런 걸 느낀다.

: 2-3kg 정도 더 빼면 좋겠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음식 조절도 하고.

by 찬물月の夢 | 2009/08/08 23:11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03515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지그문트 at 2009/08/10 07:24
한여름인데 입술이 트시다니 많이 힘드신 모양이에요. 영계라도 한마리 챙겨드세요 ;ㅁ;
키엘은 못들어본 브랜드인데 제품이 좋은가 보네요. 립제품은 지금까지 끝까지 써본 역사가 없어서 용량은 되도록 적은 걸 선호합니다.;
포미닛의 핫이슈 노래 좋더라구요. 근데 '너보다 잘록한 허리' 부분에서 그래, 늬들 다 해먹어라 그랬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전 요즘 노라조의 고등어가 좋습니다. 그댈 위한 DHA! 오메가쓰리!
뒷꿈치 어서 나으세요. 요즘은 신상구두용 붙이는 패드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걸 보고 남들도 새구두 신으면 다 까지는구나 깨달았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