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이것저것.

1. 보고 싶은 영화들.

파주(근데 거의 내린 듯? 우라질)
바스터즈(꾸준히 하는 듯 하는데, 과연 볼려나..;;)
백야행(반드시 볼 것임, 반드시 볼 것임!!!)
전우치(12월 하순에 개봉하는 거니까 가능하면 볼 생각. 아아, 임수정!)

에바 파(뭐.. 꼭 보는 것이고..)

2. 진짜 춥다. 엉엉.
정말 무지무지 추워...;; 더위보다 추위에 강한 편인데도 이런다. 아악.

3. 나라 언니는 일러 땜에 하나밖에 없는 자기 연재도 잘 못하는 듯?!

오늘, 북오프 들르게 되서 CRAFT 31 사 왔는데, 대충 체크해보니까.. 25, 26, 27, 29, 31,.......40. 이렇게 연재한 것 같더라. 물론 표지는 중간중간 좀 한 편이고. 아.. 이러다 단행본은 2-3년 뒤에나 나오는 건가. ㅠㅠ.
거기다 내가 구한 크레프트는 공교롭게도 25, 27, 31..이라서 참으로 감질맛 남;;; 스토리로는 1, 3, 5화를 본 건데, 2, 4화에 뭔가 중요한 게 있었던 거 같아 마구마구 신경쓰이는 상황. 엉엉.

뭔가 맛간 게 느껴지는 것이.. 꽤 마음에 들어서 더 감질맛. ㅠㅠ. 그러니까 좀 자주자주 연재해서 단행본을 내 주시길 바란다는 거. 언니가 연재 시작한 사이에.. 키노시타 언니는 키스 블루 1-2권(완)을 다 냈고(먼산), 요네다 코우는 첫 단행본을 냈고.. G선상의 고양이인가? 그것도 많이 나왔고... 뭐임...이거.

4. 앵정씨는 다른 목소리도 다 참 멋지지만.. 특별히 더 아끼고 좋아하는 톤은 쫙 깔고, 거칠고, 막 갈라지는 목소리. 참 싫어하는 애니인데 뭐.. B모 애니의 키라보다 더 낮고 갈라지는 목소리로 와비스케로 나오더라구. 꺄아-* 사신이랑 참백도 둘 다 한 셈인데 까끌거리는 게 간만에 아주 좋았다. 후후.

이 만화/애니 자체는 아주 싫지만(빠직), 성우님들 땜에 참...;;
키양은 이번에 니땅님 참백도로 나옴. ㅠㅠ.

성우진에'만' 아주 돈을 바르는 듯;;;;

5. 첫 눈 오면 다시 리벤지, 80 VS 6 한다던데..
우리 아저씨들 최근에 촬영했을려나. 아하하하하.
걱정 반 기대 반. 우후후.

by 찬물月の夢 | 2009/11/18 01:49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12546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Y_Ozu at 2009/11/18 08:41
데스노트는 못봤고, 사쿠라이의 낮게 갈라진 목소리라면 디그레이맨의 칸다가 먼저 생각나는군요. 칸다가 인기에 비해선 그리 대사가 많은 캐릭터가 아니라서 자주 들을수는 없었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