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10.04.28.

1. 스키니진이 나와서 세상이 2배는 더 아름다워졌다고 믿는다.
아, 거긴 참 좋다. 환율 계산 해 보면 거의 1-2만원대로 아베크롬비랑 리바이스진을 살 수 있었던 거니까. 트루릴리전이랑 미스식스티를 안 산 것에 후회 막급. 담엔 청바지와 커피를 목표로 마구마구 사 쟁이겠음!

2. 얼른 피부 진정, 회복을 시켜야지.. 안 되겠어!
으어어어엉엉.

3. 키엘 애비신 아이크림을 사고 2000원을 더 추가해서 에코 프로젝트 참가로 가벼운 에코백을 받았다.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예전부터 이런 거 필요했었는데, 여기저기 에코 프로젝트 많이들 하니까 돈 조금 들여서 구할 수 있다는 생각에 계속 안 사고 있었다가 지금까지.. 우웅. 그래도 구했다. 그것도 키엘껄루.

4. 여전히 유기 언니는 너무 훌륭하세요. ㅠㅠ.
그러게 왜 레이디스나 하시고.. 언니의 실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건 역시 BL!!!

5. 조만간 쿠니에다 사이카, 히다카 쇼코, 메이지 카나코 폭풍.
거기다 이중나선 5권도 나온다... 나 4권 안 읽었다고;;;;;
갑작스레 이중나선에 열의를 보이시는 요시하라 여사님. 예전 페이스라면 2-3년에 한 권인데.. 그거 생각하고, 안 읽고 느긋하게 있었던 건데, 왜 갑자기 이러실까요. 요시하라 여사님.

6. 전 세계적으로 날씨는 엉망진창.
베트남은 건기 때 비가 거의 안 오긴 하지만, 최근엔 정말 심한 거라고 그러더라.
하지만 비 오면 더 안 좋은 건, 배수시설이 안 좋아서 도로의 대부분이 물바다가 되는 거;; 건기 때 길어야 5분, 10분.. 한국으로치면 소나기 수준에도 안 들어가는 비가 왕창 왔다 말아버리는 정도인데도 물바다 된단 말이다.. 아아.

7. 마사지가 필요해.
벌써 허리랑 발 바닥이랑 아파. 으엉.

by 찬물月の夢 | 2010/04/28 22:38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25679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