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11.02.09.

1. 겨울에 먹는 신선한 대게도 꽤나 좋더라. 호호..

2. 은혼 초기에 사카모토 등장화를 봤는데, 아우, 미키상미키상미키상. 엉엉. 어쩌지, 너무 좋...!!

그리고 스나하라 토우코상 원작 言ノ葉ノ世界도 듣기 시작했다. 미키상X히라링 커플링이고, 전작 言ノ葉ノ花의 패러렐. 해서 카미야상, 오노도 다른 캐릭터로 나온다. 음.. 같은 스나하라상 원작이었던 恋のはなし에서도 미키상이 요런 비슷한 계열의 캐릭터였는데, 뭐랄까, 스나하라상의 이런 캐릭터를 정말이지 완벽하게 묘사하셔서 아직 이 시디 듣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됬는데도 엄청 감동받고 있다. 딱 미키상을 위한 캐릭터랄까.

스나하라상 작품은 많이 읽진 않았지만, 은근하게 괜찮아서 앞으로 계속 시디를 만들어주면 좋겠다. 특히 Atis, 아베상 연출로 해서 좋은 성우진으로 해서 내면 진짜... 좋을 듯. 흑흑. 이번 작품도 아베상과 미키상의 해석이 너무 완벽해..!!

3. 급하게 뛰어가다가 눈 올 때도 안 미끄러졌는데, 성대하게 미끄러지고 말았..;;
양쪽 무릎도 다 부딪히고, 아아.. 내일 엄청나게 쑤실 듯. 이건 정말 명백...;;;; 파스 대비대비.

4. 오빠.. 작년 2010년에 발매된 오토메 계열 게임 출연 최다라고. 이식을 포함하든, 아니든.
우와. 대단해!!

내 기억에.. 메인 주인공 캐릭터보다는 서브 캐릭터 쪽이 더 많았던 것 같긴 하지만, 오토메 계열 게임 신작 정보 뜨면 꽤 많이 이름이 포함되어 있었던 걸 생각하면 맞는 말일 것 같다. 오토메 계열 게임 말고도 그.. 여성향 낭독 시디 쪽도 엄청 나왔었던 기억이. 후후.

5. 쿠사마 사카에는 원서로 사기엔 애매하고, 라이센스는 꼬박꼬박 나오긴 하지만 은근 늦게 나오는 편이라.. 그래도 요즘에는 쿠사마 사카에라든가, 나카무라 아스미코라든가, 좋은 작가들 작품을 삼양에서 잘 내줘서 좋다.

by 찬물月の夢 | 2011/02/09 23:21 | 영양가없는 잡담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43720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