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마도카 10화를 봤는데..

최근 MBS 목요일 심야 세 작품..

흑집사 2기 : BL 성향이 강한 여성향(2기 오리지널은 동인지로 귀결, 큭큭)
토가이누의 피 : BL계의 전설 원작 게임의 애니화(현실은 시궁창, 잊을 수 없는 작붕;)
마도카 마기카 : 결론은 호무라X마도카 백합(우로부치, 신보, 우메, 카지우라라는 업계 큰 손의 합작)

... 마도카 마기카 후속 작품은 뭔가요?
요새 이 시간대 작품들이 특정 성향을 무지 자극하는데, 아주. 와하하. BL에.. 백합에..

얼핏 다음이 나노하 원작자의 DOG DAYS라는 소리도 들은 것 같고..(아닐 수도 있지만)
제작사가 세븐아크스랬던가??

저는 칠악사를 믿지 않습니다.
세키레이 3기에서 베니츠바사랑 나츠오 분량만 쫌 잘 뽑아주면 기분 좋을 정도랄까(웃음).

여담으로.. 토가이누 애니판 최종화의 나노->시키->아키라로 이어지는 라인의 전설 계승 루프랑.. 호무라의 시간을 다루는 능력을 통한 마도카를 구하기 위한 무한 루프에 기시감을 느꼈다.. 헐. 우로부치가 토가이누 각본을 담당하지도 않았고, TV판 토가이누 각본은 또 다른 사람이었지만, 어쨌거나 저쨌거나. 역시 웃자고 하는 소리.

by 찬물月の夢 | 2011/03/13 14:02 | 냉정 : 열정 = 1 : 1의 アニメ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45470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Hineo at 2011/03/13 14:31
다음 작품은 A채널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번은 사키 제작진이 맡는다고 하네요. 캐릭터의 '모에 요소' 하나는 확실히 뽑아내는 제작진이니만큼 오랫만에 '전형적인 모에 스타일 애니'가 나올듯 싶습니다.(사키의 경우엔 '마작 대결'이란 문제가 있지만 이 애니는 일상을 소재로 다룬다고 들은만큼 그럴 필요는 없을듯)

다만 신경 쓰이는게, A채널부터 시간대를 무려 15분 미룬 1시 40분으로 옮겼다는 것. 아무래도 라인 성향에 변화가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P. S : TBS가 아니라 MBS...

P. S 2 : 저도 칠거지악은 믿지 않습니다. +로 츠즈키 마사키 & 쿠사카와 케이조 콤비도...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11/03/14 00:05
MBS 였군요.. 이 시간대는 좀 헤갈려요. 하하. 수정했습니다.
A채널이네요.. 전형적인 모에이면서 재미있는 구석이 많다면 기대해봐도 되겠습니다만, 교토풍의 심심한 일상적인 소품 애니라면 좀.. 좋다고는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지루해서요.

칠거지악은 믿을 수 없으니까요..(웃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