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취미생활 관련 잡담..

1. 카타나가타리 전후로 애니 OST 활동이 적었던 이와사키상. C부터 시작해서 다시 맹활동 중.
C - 신의 메모장 - 도시락 전쟁.

C는 작품을 못 보긴 했지만, 어울릴 것 같고, '신의 메모장'은 어떤 작품일지 모르겠다, '도시락 전쟁'도. 두 작품 다.. 모르긴 몰라도 이와사키상의 스타일리시와는 약간 느낌이 다를 듯 한데.. 흠. 뭐.. 예전에 '빙쵸탄'도 했고, '엔젤 하트'도 했으니까. 내가 듣기에 좀 아쉽다 싶어도 잘 하시지 않을까.

2. 누라리횬 2기는 체크해보니 감독/시리즈구성 및 시나리오 변경, 음악에 타나카 코헤이상 + 2명 추가 등으로 주요 스태프에 변경 사항이 좀 있더라. 1화를 제대로 보진 않았지만, 1기와는 느낌이 사뭇 다르다. 캐릭터 디자인이나 스토리 전개나 여러가지로. 사실 내가 원작을 안 읽었어도 1기는 성우진 빼고는 좀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어. 하긴 스튜디오 딘이니 어련하겠니, 소리를 들었으니 말 다했지.

어쨌든 대충 훑은 느낌으로 2기가 더 나을 것으로 보인다. 1기가 원작과 다른 점도 많았고, 그냥 팬서비스 차원에서 2쿨로 한번 만들어 줄게(;;) 하는 분위기였으니, 차라리 제대로 원작을 살리는 방향으로.. 스토리가 1기와 중복되는 부분이 있더라도 확실하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우선 1화는 총집편에 가까운 느낌이니까, 향후 전개는 2-3화는 봐야 알 수 있겠지만.

3. 우타프리... 난 세실이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엔딩롤 보고 배신감에 바르르 떨다가, 엔딩 영상에서 그게 아니구나.. 하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페이크겠지. 원작 몰라도 그 정도는 감 잡을 수 있다고.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 작화 스타일.. 같은 A-1에 같은 원화가(쿠라하나 치나츠)인데, 왜 이렇게 잘 나왔냐. 1화만 놓고 봐서는 지금까지 나온 오토메 게임 원작 애니 중에 최고 수준이다. 진짜. 심지어 쿠라하나 원화지만 토가이누 게임은 신들린 작화(타타나가 혼신의 힘을 다 쏟아부었다는 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결과물도 놀랍도록 엄청난 퀄리티였지.. 먼산)였고, 우타프리는 원안만 쿠라하나고 어디다 하청을 줬는지 실제 게임 원화는 전성기 때의 쿠라하나의 그림보다는 떨어지는 거였는데.. 이렇게 다를 수가.

진짜 어메이징 쿠라하나, 어메이징 A-1.

4. 아니야 언니의 ITAN 연재 テンペスト1권이 여름 즈음에 발매된다고. 꺅꺅-*

올해 중으로 나올 거라고는 예상했지만, 곧 나오는 구나 생각하니 눈물이 날 것 같아. ㅠㅠ. 언니가 언니 홈에 표지 디자인도 올려줬고, 카키오로시 소개도 간단하게 해 줬다. 두근두근. 아 기대되. 언니의 세번째 노멀 단행본. 거기다 1권이라고 하고, ITAN에서도 꾸준히 연재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더 나올테니.. 더 기쁘다.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안 잡힌 듯, 조만간 소식 올라오겠지.
언니 작업은 끝냈다니까.

아니야 언니 아니야 언니 아니야 언니♡.

5. 파인더 시리즈, 새로 나온다는 시디.. 메인이 보니까 쿠로다상이랑 캇키인데, 관련 링크로 비교해보니 성우진 변경이다. 원래는 사장님이랑 쿠로누마상, 심지어 이시카와상 ->토비타상 변경도 있어. 이거 메인들 싹 다 대폭 변경. 쿠로누마상은 좀 이해가 되는데, 나머지 두 분은 좀 갸웃. BL 안 하시는 분들이 절대 아닌데. 헐.

캇키는 안 어울리고(미안해;;), 사장님에서 쿠로다상은 묘하게 어울릴 듯. 두분 다 자기 스타일이 있긴 하지만, 저 캐릭터에 다른 느낌으로 괜찮게 하실 것 같다. 그리고 이시카와상 -> 토비타상은 전적으로 토비타상이 어울림. 예전에 나왔을 때도 이시카와상은 쫌... ㅠㅠ. 하긴.. 아주 예~~~전에 이시카와상이 BL 나올 땐 우케도 좀 하셨고, 여리여리(!!)한 캐릭터도 은근 하셨으니까, 그때 느낌으론 캐스팅 될 법은 했었지. , 만은 그때나 지금이나 안 어울린다는 거에는 변함이 없...;;; (죄송)

그런 고로 사장님 -> 쿠로다상은 좀 미스테리.
캇키랑 토비타상으로의 변경은 납득.

요새 은근 안 나올 것 같은 시리즈 시디의 후속들이 나오는 분위기?!

by 찬물月の夢 | 2011/07/05 01:11 | 냉정 : 열정 = 1 : 1의 アニメ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5133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