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우웅, 곰부자♡

역시 곰부자는 우주제일!!
오늘 저녁에 김포공항에 곰부자 손 꼭 잡고 출몰했다는 스포.
사진도 봤는데, 아웅, 진짜 이뻐 죽겠다. 어쩜! 어쩜! 어쩜!!!!!!!! 이뻐이뻐이뻐♡

이번 주 1박2일 촬영은 신비로운데?!
아침엔 제주 공항에 멤버들 전원 나타났다가, 저녁엔 곰부자가 김포공항에 출현, 승기는 포항? 다른 멤버들은 얼핏만 소식이 들려오는 상황이라 알 수가...;;; 그래봤자 내일(토) 오전까지도 있기 때문에 뭐라 확신이 안 서염. 또 멤버들 흩어놓은 건가..;; 뭐 결과를 봐야 알겠지만, 흩어놓은 거라면... 흠. 갸우뚱. 뭥미.

멤버들이 관매도 마음 확인 이후로 서서히 케미율이 좋아지니까, 또 니들 손 위에 놓고 주무르고 싶어졌나요? 와하하; 그래봐야 당신들 능력이 떨어진다는 걸 드러내는 것 밖엔 안 되는데. 제발 쫌 흩어놓지 말길.

그나저나, 라디오 사연 신청은 뭐임. 완전 재미있다. 꺅-* 이거 무슨 미션임?!
이러니저러니해도 저런 거 나오면 깜찍하고 귀엽고 이쁘고 기대되는 우리 1박2일, 멤버들이다. +_+

------

관매도에서 호동좌가 포스를. 은대장이 걔를. 그렇게 선택한 게 자꾸만 자꾸만 떠오른다.

역시나 1박2일을 이끄는 리더, 전체를 볼 줄 아는 유일한 두 사람, 재미와 웃음과 예능과 감동과 마음과 진심.. 그 모든 것을 몇가지 행동과 눈빛과 말에 알듯말듯 숨겨서 큰 의미를 마음으로 전할 줄 아는 신뢰의 곰부자, 게임의 룰과 현재 멤버들과 교감하고 있는 어떤 힌트들, 의외의 결과라고 여겨질 수도 있는 상황을 자연스럽게 느끼게끔 만드는 놀라운 능력의 소유자, 오직 이 사람들만이 가능한 믿음의 결과.

서로를 깊이 믿고, 소통하고, 영혼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그런 곰부자이기에 가능했던 마음의 표현이었다.

들어서며 은대장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진정성'을 강조했던 호동좌.
진실한 마음의 언어, 다정하고 따뜻한 믿음이 느껴졌던 순간.

그래서 강호동 은지원, 그렇기 때문에 1박2일의 곰부자, 따라서 믿음과 신뢰의 큰 형과 은대장.

덕분에 1박2일의 오늘과 미래는 어둡지 않다.

by 찬물月の夢 | 2011/07/16 00:47 | 딴짓의 결과물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51870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