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싫 to the 연애 버라

이제 14년 쯤 되니 연애 버라가 ㅎㅁ 연애 버라로까지 진화를 하시는 검니꽈, 는 신화에게.

헐 대박, 슈주 후배들과의 요상한 짝...짓기? 라는 명목으로 러브러브 발로차, 를 시전하셨던 게 게스트 채널 2 한류 대전 슈주 2편이 되시겠다. 싫 오빠들은 전체적으로 느긋하고 무덤덤한 편이었다. 물론 경악하는 슈주 후배들의 텐션에 맞춰 적당히 오글거림을 연출해주시기도 하셨지, 만 우린 쟤들이 저러니까 맞춰주는 거야.. 라는 인상이 매우 강했다 아마도. 특히 뎅오빠와 울프엠 오빠는 매력 발산 때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 별 따 줄게라는 새로운 댄스도 개발해주셨고, 뽀뽀 셔틀까지 아무렇지도 않게 선보여주셨다. 이런 게 현실 연애 우동 퀄리티랄까. 내 남자는 너니까 쟤넨 그냥 방송용으로 즐겸뫄(feat. M) 충옵도, 앤느님도 민망 열매를 먹은 척은 하셨지만 끈적임과 하트 춤은 지존이셨다. 진정 예능 보단 발라드 가수 갑인 셩오빠도 꽃게춤 폭발에 크노빠는 숨겨둔 에어로빅 대발산을 하시기까지.

이런 게 바로 X맨, 연애 편지 등으로 갈고 닦은 연애 버라계의 지존 신화 오빠들의 퀄릿.
상대가 남자가 되어도, 여자이건 말건.... 언제나 최상의 결과물을 보여주시는 오빠들은 예능을 아는 사람들.

...그나저나 슈주는 연애 버라의 전성기를 겪지 않았던 시절의 그룹인가.
아무리 신화가 신화끼리 스킨십 대퍽발에 뽀뽀니 쓰다듬이니 백허그니 꽁냥이니 신화 전후 그 어떤 그룹도 따라가지 못할 극강의 우리 멤버끼리 웃쭈쭈쭈러브러브파워를 자랑하는 그룹이라지만, 슈주도 그래도 예능 쫌 한다는 그룹 중에 속하고 이런 분위기 못 읽는 건 아닐텐데 민망해하는 게 20대 후반 알 거 다 아는 형아들 앞에 얼굴 붉히는 10대 초반 중딩들 같았다.... (먼산)


그리고 결론은, M느님은 못 하는 게 없는 김뎅의 울프. +_+

by 찬물月の夢 | 2012/10/03 02:12 | 딴짓의 결과물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6824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