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신화 잡담

1. 셩공은 옳다, 진리다, 사랑이다. 오.. ㅠㅠ.
진촤 이 오빠.. bbb 교뎅/교우/교릭.. 끄어어. 너무 좋앙.

요즘 몇달 전에 시작했다 여러 사정상 놓고 있었던 교뎅 다시 쓰고 있는데, 주종목(?)이 아닌데도 걱정했던 것보다는 잘 나옴. 거기다 교릭은 막 아주 그냥.. 푱푱 떠올라서 죽겠.. 것두 내가 가장 좋아하고, 하고 싶은 얘기들로만. 신기방기. 손도 느리고 쟁여놓은 것도 워낙 많아서 지금은 쓸 수 없는 상태라는 것이 천추의 한.. 또르르. 설정이나 스토리 라인, 대사 같은 것들만이라도 써 둬야징. 교우도 시작한 거 두세개 쯤 되고.

역시 우월하시다, 교오랍.

2. SNL 신화편에 바라는 바.

교오랍 욕할 강림 - 우리 슬기랑 욕배틀 하면 진짜 좋겠다. 아으, 설레-♥
뎅쁘 천진난만 섹드립 - 이쁘겠지, 귀엽겠지, 부끄부끄 하겠지. 꺄아*
패러디라면 역쉬 크노빠의 "타는 냄새 안 나요?"
병맛 뮤비는 신화 전체(가 안 된다면), 야함의 결정체인 M이 시전해주길.

아... 5월 4일, 어린이날 전야제로 성인인 싢수니들은 밤잠 설치며 오빠들과 함께 19금의 세계로 놀러갈 듯!

3. 힘미김도 끝나가고요..

오빠얌한테 정말 미안한데 요즘 안 보고 있다. 못 보고 있는 게 아니라, 안 보는 거.
원래도 시간대가 애매해서 볼 수 있음 보고, 안 되면 패스했는데, 지금은 그때 운동을 하거나, 글을 쓴다. 왜냐하면.. 후반부 진행이 너무...;; -_- 하여서. 말도 안 될 정도로 태평이가 고난스럽잖아. 이거 뭐, 세상의 모든 불행을 다 떠안은 남자도 아니고.

억지스럽고, 공감도 안 가고, 가장 역겨워하는 '엄마들' 내지는 '부모' 캐릭터들의 총집결체들만 가득 모아둔 거 같아서 불편하고(나는 이런 거를 가족 스토리, 중에서도 가장 못 견뎌하는 편이라서 힘들다. 특히 힘미김에서는 그 부모들의 악행이 죄다 아이들, 그리고 태평이에게만 집중적으로 쏘아지고 있으니 더 참을 수 없는 게 당연함)..

뎅 비쥬얼도 한몫 하는 게.. 물론 마름이 미모의 원천이라고 하는 거, 나도 인정하지만. 그리고 태평이라는 캐릭터 특성상 밑바닥 인생이고, 고달픈 게 당연하고, 지친 생활감이 잔뜩 묻어나서 불쌍한 스타일인 거 잘 알고 있지만. 나는 그런 비쥬얼 안 좋아함. 거기다 뎅 같은 경우, 원래도 조금은 그런 분위기를 풍겨서(이건 크노빠나 교오랍한테서 느낄 수 있는 부티나는 도련님같은 느낌과는 정반대의 그거다) 잘 꾸미고, 밝게 웃고, 화사해야 외모가 사는 타입. 정말로 잘 생겼는데, 본래 가진 분위기라는 건 쉽게 바꿀 수가 없는 거니까.

나, 뎅수니 맞음. 거의 그런 일 없지만 뎅 좋아하는 걸로는 얼빠 본능 절대 안 짐. 오빠얌 깔려고 하는 소리 결코 아님. 그냥 솔직하게 이건 이거고, 저건 저거니까 분리해서 생각하자는 주의라서 태평이 비쥬얼로는 그다지 매력이 느껴지지 않고, 와 닿는 게 별로 없다는 얘기일 뿐, 인간 김동완 미모는 그저 닥찬함. 오해 말길.

암튼 이런 저런 이유로.. 힘미김하고는 거리를 좀 두고 있다.
무사히 잘 마쳤으면 좋겠고, 분량 긴 일일 드라마라 오래 고생했으니.. 당분간은 몸 좀 추스르고, 신화 활동에만 열중하면 어떨까.. 싶다. 그러다가 하반기 쯤에 괜찮은 드라마 or 영화 들어갔으면 하고 바라고.


덧]
신방도 하고, 오빠얌은 드라마도 하고, 얼마 전엔 콘서트도 다녀왔지만.
늘 오빠들이 고프다. 흐엉.

빨랑 11집.. 하으하으. 현기증 나여. ㅠㅠ.

by 찬물月の夢 | 2013/04/17 10:03 | 딴짓의 결과물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igitalis.egloos.com/tb/573742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elly at 2013/04/17 10:23
으아니!!!!!!!
셩공은 진리입니다!!!!!!!!!!
제가 포스팅 벨리 쏘시면 봤는데 워낙에 성향차이 극뽁↗을 잘 못해 지켜보기만 했었는데!!!!!

힘미김은 스토리부터 너무 짜증나죠.
그 드라마의 어머니란 존재는 너무 썅년들!!!
태평이의 고통이 모두 오빠얌의 고통인 듯한 안타까움...
매일매일 말라가는 우리 오빠얌은 이쁘지만 안타까운 것도 어쩔수 없어요.
힘미김보면 절로 오빠 넘 말랐다ㅠ 어뜩해ㅠ 하는 말이 나와요ㅠ
진짜 오빠얌도 화려하게 해서 나오는게 좋아요~
그래서 제가 무대에서의 오빠를 좋아하는 거죠^^

SNL도 너무 기대하면 실망할 것 같지만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죠.
욕할의 강림! 이쁜 오빠들!!! 타는 냄새의 재강림!!! 야한 오빠들 모두 원츄합니다~
싢방에서도 은근히 치는 섹드립이 이번에는 제대로 해줬음 좋겠네요~
대본이지만 오빠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분위기였으면 좋겠어요♥

매일봐도 매일들어도 자꾸 고파지는 오빠들ㅠㅠ
빨리빨리 새앨범들고 나왔음 좋겠어요!!!
Commented by 찬물月の夢 at 2013/04/17 13:08
오! 그러셨군요. ㅠㅠ. 이제라도 덥썩덥썩. 자주 놀러오세용. >_<
셩공은 진리예요... 알고는 있었지만 콘서트 다녀와서 앓이 더 심해졌어요. 끙. 아.. 교오랍이시여!

힘미김.. 속상해 죽겠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엄마들 성격 보면서 불길했던 것이 갈수록.. 으으. 거기다 백거누기 아빠도 짜증. ㅠㅠ. 이 아저씨 진짜..! 백보 양보하면 엄마들은 그래도 이유라도 있지, 저 아저씬 정말로 자기 이기심으로만 행동하는 사람이라서. 으악.
태평이 힘든데 오빠얌이 그 힘듬을 연기하니까 더 슬프고, 아프고.. 흐어엉. 스케쥴 바빠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감정적으로도 힘들어서 마르는 것 같다는 생각 했어요.
힘미김 끝나고나서 신화 활동이랑 방송 나오면 화사하게 해서 나오면 좋겠어요. 벌써부터 기대기대. 무지 이쁘겠죠.. 울 오빠들. 끙끙.

SNL... >_< 소식 듣고 얼마나 기뻤는지! 거기선 못 할 게 거의 없다보니 병맛스러움도 유쾌하고, 대체로 퀄리티도 좋구요. 취향 안 맞으면 안 맞을 수 있지만, 저는 무지 좋아해서.. 꺅꺅-! 야한 오빠들, 욕하는 오빠들, 섹드립 하는 오빠들. 맘껏맘껏 놀아주셨음!!!

앨범 나오면 매일매일 행복할 듯~ 그날 까지 같이 기다려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